본문 바로가기

info...

경차의 최고봉 스즈키 알토라팡

경차의 최고봉 스즈키

 

 

요즘 지나가는 경차들만 보면 생각나는 스즈키 알토라팡

ㅋㅋㅋ 얼마전 시승을하고나서

정말 생각이 많이나는 녀석인데요~

혼자만 알고있기에 너무 아쉬워서 한번더 포스팅을 합니다.

 

 

딱보면 정말 박스카처럼 생긴것이

첫느낌은 일단 아담하네~ 입니다.

 

그릴부분에 딱보이는 스즈키 알토라팡의 토끼모양의 로고

우째 이렇게도 잘 찍어놓았는지~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블랙색상의 알토라팡 인데요

일본에서는 블랙색상의 차량을 구매하여 튜닝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들이 블랙의 알토라팡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주차되어 있는 K7과 비교한 스즈키 알토라팡인데요

일단 길이는 2/3정도 되는듯하고 높이는 비슷한듯합니다.

주차할때 정말 편할것 같은데요 참 그리고 폭은 뭐라고해야하나

주차라인에 주차를 하면 3/4정도 차지할려나...

 

그리고 이녀석의 가장큰 장점은 연비!!!

연비가 리터당 무려 24km라고 하니 왠만한 차량의 2~3배에 달하는

연비를 자랑합니다.

 

이리보고 조리보아도 너무나도 귀여운 스즈키 알토라팡

외관뿐 아니라 그 성능도 뛰어나 일본에서는 알토라팡 바람이 불정도라고 합니다.

 

제가 듣기로는 큐브이상의 승차감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휘청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거기에 가속력도좋아 여성들에게 강력추천하여 드립니다.

참 스즈키 알토라팡은 경차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즈키 알토라팡에 대하여 더욱많은것을 알고 싶다면 위 베너를 클릭하여 주시거나

위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