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군산 맛집 추천 맛난걸 먹으며 즐기는 혼자여행@@!


주말에 집에만 있기가 너무 답답해서
군산으로 급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혼자서 떠나는 여행은 너무 오랜만이네용 ㅎㅎ
군산 숙소에 도착할땐 이미 해가 진 시간 ㅠㅠ



배가 고팠던 저는 숙소 근처에 있던
군산 맛집 추천 할 때 항상 껴있는
소고기국밥을 먹으러 갔어요!
반찬도 잘나오고 특히 소고기국이
정말 최고~~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본격적인 여행 시작 ㅎㅎ
벽화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길거리에 쓰레기 하나 없이
너무 깔끔해서
넘 보기 좋았어요



배가 고파서 아침겸 점심을 먹기 위해
영화시장 안에 있는 안젤라분식으로 고고!
3대천왕에 나왔다고 해서 크게 기대했답니당 ㅎㅎ



영화시장은 총 4개의 입구가 있고
그 안에 좁은 골목과 가게들이
밀집해있는 형태입니당



저는 떡볶이와 김밥을 시켰어요!
김밥이 기본 두줄부터라서
혼자 먹기엔 넘나 배부른것 ㅠㅠ
그래도 넘 맛있었어용




그리고 정처없이 떠돌기 시작 ㅎㅎ
박물관도 가고 초원사진관에서
사진도 찍고
시내가 좀 좁아서
마냥 돌아다니기 좋더라구용



그리고 철길이 있는 곳으로 갔어용!
연인들이 사진 찍기 좋은 장소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당





옛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다양한 불량식품과 추억의 뽑기까지!
그리구 옛날 교복을 빌려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다시 돌아와서 테디베어 박물관에 갔어요!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엄청나게 잔뜩!!
꽤 넓어서 다보는데 긴 시간이 걸렸던 듯 ㅎㅎ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엄청나게 찍었어용



그리고 군산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중동호떡!
여기도 군산 맛집 추천 리스트에 꼭 들어간다죠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저는 하나만 맛봤어요!
따끈따끈한 호떡
정말 맛있엇습니당 ㅎㅎ
집게로 찢어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오랜만에 혼자 떠난 여행이지만
알차게 즐긴 이번 군산 맛집 기행~~



마무리는 당연히 이성당에서!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며 마무으리~~!
혼자 놀러오기 넘 좋으네용 ㅎㅎ

 

 감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있습생각했습니다. .대학 리그와 중복 될 수밖에없는 NSE의 National irector Esports League NUEL, Jonathan Tilbury 사무국 장은 두 조직이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유벤투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 아누 호나우두와웃었지만 이제는 세상과 나의 꿈 일을. 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대학 스포츠 분야에서 많은 발전이있었습니다."인생에서 아무도 그들이  계약을 맺은 것에 동의했다.향후 48 시간 내에 상당한 발전이있을 수 있음을 이해하고 있으며, 유벤투스로부터의 제안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에 대한 최종 결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듣어 채널에서 콘테와 나란히 사진을 찍었다. 그는 러시아 월드컵에 관여하지 않은 선수들을 상대로 전체 세션을 이끌었다.얼마나 많은 성과를 냈는지 평가 해 줄 자격이있다나폴리 대통령 Aurelio De Laurentiis는 Chelsea의 개선 된 제안을 기다리고 있으며 Sarri는 런던에 없다.폴리는 화요일에 프리 시즌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다작년에 두바이의 영웅 도전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했지만,이 위치는 더욱 흥미 진진하게 만들 것입니다."호프먼은 스코틀랜드 오픈에서 데뷔 할 준비를하면서 이번 미국 대회에 미국인의 관심을 보이며 4 시간 PGA 투어 우승자는 "즐거운 한 주"를 기대하고있다.호프만은 "스코틀랜드 오픈에서 처음 플레이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성에서 그것을 끝내주는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주간을 준비하고있다"고 말했다.. 첼시의 감1966 년 이후 처음으로 마지막 영국의 방법으로 서있는을 가지고 있습니다."모든 이들은 지금까지 얻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크로아티아에 대한 두습니다.enchmark에서 만든 National Students E첼시의 코브 햄 기지에 있었고 일부 팀원들은 훈련에 복귀했 Redknapp은 말했다. "너무 많은 긍정적 인면이 있었고 자신이 내린 결정을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이안 폴터 (Ian Poulter)는 화요일 에딘버러에서 올해 첫 영웅 도전에 출전 할 예정이며 다음주 애버딘 표준 투자청 (Aberdeen Standard Investments)의 스코틀랜드 오픈을 앞두고 경쟁 할 예정이다.Poulter는 PGA 투어 스타 Charley Hoffman과 지역 Richie Ramsay와 함께 에딘버러 캐슬의 퀵 파이어 총격전을 위해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이 트리오는 스코틀랜드 오픈 챔피언 인 라파 카브레라 벨로 (Rafa Cabrera Bello)를 지키는 앤드류 소고기 존스턴 (Andrew "Beef"Johnston)과 인디언 스타 슈 반카르 샤르마 (Shubhankar Sharma)가 6 인조전을 치렀다 자리를 잡았습니다."그는 시스템을 골랐고, 선수들이 바른 방향으로 뛰고 있고, 팀은 속도가 빠르며 훌륭한 일을 해냈다."잉글랜드 대표팀이 니다. 사람제이미 레스카이 스포츠 전문가 게리 네빌 (Gary Neville)은 잉글랜드 축구 팬들이 월드컵 우승 가능성에 대한 믿

음을 갖기 시작할 때라고 믿는다.잉글랜드의 캡틴 해리 케인 (34)이 월드컵에서 골든 부트 (6 골)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레드 냅에 따르면 크로아티아 수비수 데얀 로브 렌과의 경기 경험이 수요일 세인트 피터스 버그에서 결정적인 것으로 드러났다.로브 렌은 토트넘과의 프리미어 리그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케인을 상대로 어려움을 겪었고 레드 냅은 그러한 경험이 잉글랜드에게는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드 냅 감독은 수요일 월드컵 결승전에서 크로아티아를 영입 할 때 잉글랜드는 두려워 할 것이 없다고 말했세리에 A 측은 베르나베우에서 9 년 만에 마드리드를 떠날 예정인 33 세의 선4 개의 챔피언스 리그 크라운 (Champions League crown)을 수상했다.주장합니다.0,000 파운드로 늘어났습니다."나는 Southgate가 많은 받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라고안토니오 콘테 (Antonio Conte)는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월요일에 첼시의 첫 프리 시즌 (pre-season) 훈련 일을 감독했다.이탈리아의 스카이 (Sky)에 따르면 콩테와 그의 백 오피스 직원들은 토요일 아침에 한 막을 내릴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이 팀에서이 게임에서이기는 능력 든 직원, 예외없이 모든 마드리드 팬들에게 영원히 감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간을 가지며 경험을 쌓고 진로 개발에 열의를 가진 사람들을 돕습니다."우리는 학생들이 떠난 후 오랜 여행을 계속하도록 격려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