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갖고싶다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갖고싶다

 

 

정말 정말 갖고싶은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얼마전부터 눈에 아른거려 블로그 포스팅이라도 올려보려

이렇게 글을쓴다.ㅜㅜ

 

 

캐논 EOS 6D를 사용하면서 동영상촬영에 있어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 저로서는 이번에 출시된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이 너무나도 눈에 들어왔다.

 

뭐  6D의 문제보다는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가 가지고 싶다는 말이

더 맞을것이다.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와이드한 화각에 ㅋㅋㅋ

휴대성이나 사용하는데 있어 정말 좋아 보이는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회전형 LCD로 어떤 방향으로도 촬영이 가능한 녀석 정말 원해요~

 

 

 

와이드한 화각으로 셀프촬영은 기본

단체영상도 거뜬하게 촬영할 수 있을것만 같은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항상 사진으로 순간들을 남기던 저로서는

앞으로는 사진+동영상으로 매순간을 남기고 싶다고

눈이 돌아가고 있다.

 

 

흐흐 이렇게 포스팅을 하며 사진을 보는것만으로

이미 내손에 들어온듯한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다양한 앵글로 촬영도 가능하다고 하니

촬영시 너무너무 편할듯 합니다.

오늘보니 무료체험단을 모집하던데

기간이 이제 이틀정도 남은듯한데 저도 포스팅후 신청을 해볼까 합니다. ㅋㅋ

 

 

너무나도 갖고싶은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6D로 사진을 남기고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는 영상을 남기고

상상만해도 즐거운^^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정말 갖고싶다!!

 

아래는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의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