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송파구 방이동 필수 데이트코스 참치집

송파구 방이동 필수 데이트코스 참치집

 

 

 

가도가도 또 가고 싶은곳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대동참치~

지난번에 한번 다녀와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회가 또 땡겨서 다시한번 송파구 방이동의 참치집을

다녀 왔습니다.

 

 

 

지난번에 대동참치를 방문했을 때 궁금해하고 있던 사진인데요

이번에 송파구 방이동의 참치집인 대동참치를 방문하면서

사진에 대해서 물어보니 작년인가 일본에 연수를 가서 촬영한 사진이라고 합니다.

스시하고 참치하면 일본이 먼저이기에 사진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나니

대동참치 더욱 믿을만 하더군요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도 아닌것이 자꾸 손이가는

문어초무침!!

달콤 새콤한 맛의 대동참치집의 문어 초무침~

사진보고 있으니 자꾸 먹고 싶어 지는군요

 

 

이건 뭐랄까 다른곳이랑은 좀 다른 좀더 특별한

송파구 방이동 참치집 대동참치의 새우장 인데요

표현하자면 간장게장과 비슷하기는 하지만 새우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ㅋㅋ 아 이거 정말 맛잇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ㅠㅠ

 

 

 

새우장으로 만들었다는 새우장 초밥

이것도 별미 중에 별미~~

정말 맛있더군요 비리지도 않고 오돌오돌 한것이 ㅋㅋㅋㅋ

 

 

드디어 나오기 시작한 참치!!!

이 얼마나 기다리던 순간인가~

양도 푸짐한것이 ㅋㅋㅋㅋ 데이트 코스나

조촐한 회식자리로도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한점 한점 그맛이  정말~~ㅋㅋ

부위를 잘몰라서 그냥 먹기 바빴는데 지금생각해 보니

부위좀 물어볼걸 후회 스럽습니다.

다음에 기억해 두었다가 그부분만 시켜 먹고 싶은것이 있었기에~ㅋㅋㅋ

그래도 양이 많으니 패스~

 

 

소고기에만 마블링이 있는것이 아니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참치에도 마블링이 어마어마 합니다.

왜 참치회 참치회 하는지 송파구 방이동 대동참치 집에 가시면(이거 넘 홍보성인가?ㅋㅋㅋ)

그 이유를 확실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부드럽기도 하고 담백하기도 하고

부위마다 그맛고 식감이 틀리니 ㅋㅋㅋ

이러니 참치회에 한번빠지면 나오질 못하나 봅니다.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참치집

대동참치!!

연인끼리 데이트하기도 좋고

회사 직원들끼리 조촐한 회식자리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ㅋㅋㅋ

 

조만간 또한번 먹으러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