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광주 상무지구 회식자리 맛집 BEST

광주 상무지구 회식자리 맛집 BEST

 

 

 

안녕하세요~~~ (꾸벅 _ _*)
봄이 가까워져 그런가.. 요즘 비염이 심해져서 ㅠㅠ
오늘은 광주 상무병원 가서 주사한방 맞고 진료 받고 왔내요ㅜ

오랜만에 날씨도 따스스 한데 왠 비염 때문에 고생..고생ㅠㅠ(골골골)
하지만!!!!!!!!!!
아플수록 더 잘챙겨 먹어야 한다는 우리 어무니 말씀!!

병원 나오자마자 얼마나 허기가 지던지ㅋㅋㅋㅋ
어무니랑 밥밥밥을 왜치며 밥집 찾아 출발!!!!!!!!

어디 멀리 갈 그럴 배가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
병원 나서서 우회전 하자마자 뭔가 반짝반짝 새건물이 내눈에 바로 포착!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손쿡? 새로 open지점이란 플랜카드에 어무니랑 바로 직행 꼬고!!!

 

 

 

 

들어서자마자 우아~~~~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짱짱 딱 내 스타일~
뭔가 느낌이 프렌차이즈 레스토랑 같은 느낌?

거기다가 회식장소로도 좋을듯한 느낌까지주는 광주 상무지구의 손쿡입니다.

 
창가 자리는 벌써 다른손님들이 앉아서..
우린 덩그라니 중간테이블에 어무니랑 착석~

메뉴 고르는대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많아서 너무 힘들었다능 ㅠ
고심 끝에 메뉴 선정!!
(채끝등심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 애플망고에이드)

 

 

음식기다리면서 가게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몇장 찰칵~~~
분위기 엔틱하니 너무 좋으다~~~~~~~~~

자리도 많아 일끝나고 회식자리로도 좋을 듯 합니다.

 

사진찍고 어무니랑 얘기하다 보니 드디어~~~~~
음식등장!!!!!!!!!!!꺅>_<!!!!!! 먼저 까르보나라 ~~~~
다른대랑 달리 왠 계란 후라이 인고 ㅇ_ㅇ 신기신기
셋팅 된 앞접시에 양껏!! 담아서
첫 시식~~~
냠냠냠 ㅠㅠ 완전 내스타일..뭐랄까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게 고소한 맛도 나고
살짝 달달한 맛도 났어요!
완전 맛은 환상 ㅠㅠ 폭풍흡입 시작 어무니 느끼한거 싫어하시는대도 우리 어무니도 폭풍식사 ㅎㅎㅎ

 

 

손쿡의 다음주자 등장~~~~~~~~~~~~
캬~~~~~~~~딱 나오자마자 먹음직 스러운게 너무 기대됐다능.
돼지고기 스테이크라 좀 반신반의 했는데
완전 신세계;;; 너무 맛있었어요!! 손쿡에 반해버렸다능~~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소쿡의 스테이크는 다른곳과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보통 스테이크에 야채구어서 나오는데
한접시가 너무 푸짐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당!!

 

 

맛은 완전 일품!!!!!!!!!!!!!!!!!! 정말 채끌등심스테이크 추천추천!!!!!!
샐러드 발사믹 식초도 직접만드시는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

정말 광주 상무지구의 손쿡을 택한것이 잘한듯 하더군요

 

 

손쿡 채끌등심스테이크.. 완전 반해버려서
또 올 생각에 사진 찰칵찰칵!!!
그리고 무엇보다 보통 갈릭소스 뿌려주던뎅~~
여기는 오리엔탈 소스라서 새콤달콤에 고기육즙이 쫙~

 

아! 에플망고에이드 사진도 한 장~~컷~!
채끌등심 한입에 에이드 한잔 딱~~~>_<!!

우연치 않게 다녀온 광주 상무지구 맛집 손쿡!!!!!!!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네요^ㅇ^!
(채끌등심스테이크 강.력.추.천!)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은것이

다음엔 친구들이랑 다시가서 다른것도 다 먹어 봐야겟어요 +_+

다른메뉴도 먹고와서 후기 올릴게용~~~~

날씨 많이 풀였지만...하도 변덕스런 날씨덕에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요 ㅠ_ㅠ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