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맛집]강남 초밥집

[강남맛집]강남 초밥집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 찾게된 강남맛집 바로 강남 초밥집!!!

 

전주에 내려갔을때도 찾아갔던 곳인데요

강남에도 체인이 생겼을줄이야~ㅋㅋ

 

 

초밥 하나하나 장인들이 정성을 다하여 만드는 강남맛집 초밥전문점!!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 갑니다.

 

 

짜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초밥들인데요

초밥들이 보기에만 좋은것이 아니라 먹어보면 더더욱 맛있어서

더먹고 싶어 집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초밥중에 하나인 장어!!!

이넘 양념이 정말 맛있는데요 불맛도 나고 ㅋㅋㅋ

짱입니다용!!

 

 

보기만해도 맛있는 강남에위치한 초밥전문점의 초밥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ㅋㅋㅋ

입도 즐겁고 눈도 즐겁고!!

 

참 저 계란은 정말 맛있는데요 그동안 먹어본 계란찜중 젤 맛났어요~

어케 만드는지 비법좀!ㅋㅋㅋ

 

강남에 위치한 강남맛집 초밥전문점

다음에도 또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