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역 맛집,강남 스시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강남역 맛집,강남 스시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찾은

강남에 위치한 초밥집~~

바로 스시노백쉐프!!!

스시노백쉐프는 전주에도 한번 찾은적이 있는데요

그때 맛을 잊지 못하고 있던차에

이번에 강남에도 오픈을 하였다고하여 친구들을 대동하고 찾았습니다.

 

 

전주와는 달리 더욱 깔끔해지 스시노백쉐프의 메뉴판인데요

ㅋㅋㅋ 메뉴판 부터가 고급스러운데용!!

 

 

강남역 맛집 초밥집 스시노백쉐프의 메뉴들은

대부분이 코스 요리인데요 처음 나온것이 바로 달걀찜(?)과 스프인데요

달걀찜은 정말이지 달달하고 부드러운것이

몇개라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맛있어요~~

 

 

이어 스프도 입가심으로 비워주시고~~~

초반부터 이렇게 맛있으면 어쩌라는 겁니까요~~ㅋㅋㅋ

 

 

다음에 나온것으로 샐러드로 나오자마자

게눈 감추듯 싹 비워 버렸어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것이 먹고나면

입안에서 침이 살짝 고이는것이

다른게 더 먹고 싶어 지더군요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스시와 초밥이 어우러진것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워요~~

드실때 불에 익힌것 먼저 먹으라고 하더군요~~

그래야 제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나~ㅋㅋㅋ

 

 

때딸부터가 남다른 강남역맛집 스시노백쉐프의 초밥들인데요

시선함이 한눈에 보입니다.

 

 

어때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것이

정말 맛있겠죠~??

 

 

 

여기 보이는 장어는 부분이 아니고 한마리가 다 나온것이라고 하는데요

무슨 장어라고 하던데 국내에서 잡혀 일본으로 수출하는것인데

이곳 스시노백쉐프에서 직접찾아 이곳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강남역맛집 스시노백쉐프에서 스시와 초밥을 다 먹을쯤나온

후식메뉴~~~ 바로 고로케와 튀김인데요

 

 

중에서도 이 고로케 캬!!

정말 맛도 맛이지만 정말 부드러운것이

입에넣고 씹으면 사르르 녹는듯한 그맛!!

기름에 튀긴것인데 어찌 이리도 부드러운것인지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튀김역시 부드럽고 맛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고로케가 정말 맛있더군요~~

비법을 좀 알고 싶을 정도입니다.

 

 

 

이건 뭐죠???뭐죠???

 

 

우동인듯 한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용??

 

 

보기에는 하얀국물에 담백할것으로 보여지는

강남역맛집 스시노백쉐프의 우동

 

 

멸발도 굵은것이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담백할것으로만 생각했던 우동

개운하고 칼칼하고 매콤한것이

입안을 헹구는데는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얼큰하기까지 한것이 ㅋㅋㅋ

이거 소주생각도 나는군요^^

 

 

 

 

그렇게...ㅋㅋㅋ 나온 메뉴들을

모두 먹어치워버렸는데요~~

평소 양이 좀 많은 저 인데도 배가 부를 정도 입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거기다 청결하기까지^^

 

 

정말 맛있는 강남역맛집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저희 집에서 좀 먼것이 흠이긴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하여 연인들끼리 찾아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강남 스시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다음에 또 찾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