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맛집 추천 스시집 정보 입니다

 강남 맛집 강남역 스시집 추천 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백허그

 

오늘은 강남역에있는 스시노백쉐프 에서 저녁을 먹었당 ~~ 블로그를 통해 강남 맛집이라고 나와서 ~ gogo 일단 비주얼은 좋아보였당 ~~ ~~

일단 인테리어는 굿 ~~ 분위기 굿 ~~~

 

 

일단 여기는 스시가 코스로 나온다는점이 다른 스시집하고는 좀 차별화를 한것 같다 ... 일단 계란찜 (자왕무시)  정말 맛있게 먹었당 ~~ ㅋㅋ 스프와 자왕 무시 ~

 

 

 

그다음에는 셀러드  ~~~ 

 

 

이제 장국이나오고 메인 디씨가 나오나보다 기달리고있었다 ~ 여기는 바로 바로 손으로 집접 초밥을 내어준다(수제초밥 ) ~~ 한 5분 기달렸는데 ~~ 짜잔 ~~

 

 

이런 비주얼은 ~ 처음 봤당 ~ ㅋㅋ 난 블랙라인 친구는 ~ 핑크라인 으로 시켰는데 ~~ 일단 눈으로 보는건 100점 ~~~  가운데 ~~ 장어 초밥 ~~ 우왕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어 초밥 이런건 처음 본다 ~~ ㅋㅋㅋㅋ 장어와 전복 그리고 육회 초밥 연어 ~~ 롤 ~~~~~ 참치 ~~ 조개 관자 ~ 초밥

참치중에서 도로 초밥도 있었당 ~ ~ㅋㅋㅋㅋ 정말 대박 이였다 ~~

 

장어가  한마라  ~~ 그냥 준다 ~~ 새끼 장어인가 ?? ㅋㅋ 잘모르겠는데 ~ 하여간 맛은 정말 굿 ~~~ 이였다 ~~

 

자 이제 ~~ 시식 ~~~ ㅋㅋㅋㅋ 도로 초밥 ~ ㅋㅋㅋ 임에서 살살 녹았다 ~~ 대박 ~~

보이시나요 ~~ 저 분홍 ~~~ 살 ~ ㅋㅋ 마블링도 있고 ~~ 최근 먹어본 ~ 초밥중에서는 이집이 짱인것 같당 ~

 

 

ㅡㅡ먹느라 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 정말 정신 없이 먹었나봥 ~~ ㅋㅋ 저 가운데 장어 장어 또먹고 싶포 ~~ ㅜㅜ

 

 

 


자 이제 초밥을 다먹었는데 ~ 배가 불러왔다 ~~여기서 다 나온게 아니였다 ~~ 메로 구이 나오고 ~ 튀김 (고로케 )인가 하여간 메로구이를 먹고 ~ 튀김 먹고 ~ ^^

 

 정말 배가 불러서 ~ 이제 갈까했는데 ~~ 이게 왠걸 ~~ 나가사키 짬뽕 ~~~~~~~~~ 얼큰하니 ~~ 딱 내스타일 ~~~ 우헤헤헤헤헤 ~~

        일단 평가를 내보자면 ~ 맛은 98%  인테리어 98% 서비스 100% 가격 ~~ 가격대비해 ~~ 정말 잘먹었당 ~~ ㅋㅋㅋ

재료도 신선했고 ~~ 연애인들도 많이 왔다갔나보다 ~ 여기저기 화분이 많았는데 ~ 운동선수 ~ 아나운서 등등 많이 왔다 갔넹 ~

여기 쉐프님은 일본가서 초밥학교를 나왔다고 한다 ~ 사진도 걸려져있고 ~~ ㅋㅋㅋ 이번주 주말에는 가족들이랑 한번더 와봐야겠다 ~ 룸도 있궁 ~ㅋ

                                      

 

강남에서 ~ 수제초밥먹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  ^^

02-565-0802